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게임공학과. 정내훈.
NDC14
시즌2 : 멀티쓰레드 프로그래밍이 왜 이리 힘드나요?
(Lock-free에서 Transactional Memory까지)
멀티쓰레드는 어렵다..C++에선 더 어렵다...
데탑에서 동접 3천명 처리하던걸 8천명까지...자바나 Scala론 안되나요?
ndc2014-2-140601112107-phpapp01.pdf
'SW-PRODUCT > 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ava에서 Seriazable한 객체 replication.. (0) | 2014.06.11 |
---|---|
쿠키런 서버 사례: NoSQL + AWS AutoScale (0) | 2014.06.05 |
Executors.newFixedThreadPool(nSize) (0) | 2014.01.09 |
Tech Resources (0) | 2013.11.19 |
MySQL Tips... (0) | 2013.11.13 |